부정맥학회
대한부정맥학회 동계학술대회




초대의 글

안녕하십니까?

2020년 1월 17일(금)-18일(토) 양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대한부정맥학회 동계학술대회 (2020 Winter Scientific Session of the Korean Heart Rhythm Society)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동계학술대회는 훌륭하신 부정맥 분야 전문가들을 모시고 다채롭고 흥미 있는 주제를 발표하는 학술의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첫째 날 Noninvasive 세션에서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통한 부정맥 감지, 부정맥학회 실신 가이드라인을 다룰 예정이며, 심방세동 세션에서는 전극도자 절제술의 효과에 대한 지견을 나눌 예정입니다.

또한 급사 예방에 대한 심도 있는 세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제약 및 의료기기 회사 종사자들을 위해 부정맥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둘째 날에는 내과 전문의 및 부정맥 분야의 입문자 선생님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심전도 세션 및 Allied Professional을 위한 신규 세션, 그리고 새로운 항응고제의 사용에 대한 내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로부터 광주는 풍성한 맛의 고장입니다. 금요일 저녁에는 광주의 맛을 느끼며, 같이 하는 시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회원님과 관심 있는 선생님의 참여를 기대하며 적극적으로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