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EP Review Course




초대의 글

안녕하십니까?
부정맥 학회는 2018년 6월 2일(토) EP Review Course를 갖고자 합니다.
지난 12회에 걸친 EP Review Course에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이번 13회에서는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서, EPS와 연관된 Stimulator, Recording system, RF physics 부터 mapping maneuver와 electrical cardioversion 등을 다루고자 합니다.
또 이번 교육 코스에는 Live SVT ablation을 포함하여, 시술에 연관된 recording, pacing, RF delivery 등을 실전에서 직접 토의하고자 합니다.
이 교육 코스를 위해 매번 미국에서 오시는 Dr. Chun Hwang (Utah Valley Medical Center, USA.)과 최고의 부정맥 강사진을 모시고 잘 준비된
Educational Course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아울러 참석자들께서 경험하셨던 증례를 저녁 늦게까지 허심탄회하게 토의하는 증례토의 시간도 준비하였습니다.

부디 많이 참석하셔서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한국 부정맥 학회 회원들이 세계적인 대가들로 발돋움하는 요람이 되길
꿈꾸어 봅니다.

부정맥을 사랑하시는 모든 선생님들을 2018 ERC-I 에서 뵙게 되기를 고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부정맥학회
회장 김영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