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EP Review Course




초대의 글

안녕하십니까?

대한부정맥학회에서는 2017년 10월 21일(토) EP Review Course를 갖고자 합니다.

지난 11회에 걸친 EP Review Course에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이번 12회에서는 좌심실에서 기인하는 심실빈맥과 심실빈맥의 기질을 매핑하는 3 차원 매핑기법에 대해 심도 있는 내용으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심부전과 구조적인 심장질환 생존률 향상에 동반하여, 심실 빈맥에 대한 영상진단, 3 차원 매핑, 및 고주파 절제술의 수요가 증가하는 현 시점에 시기 적절한 토픽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교육 코스를 위해 매번 미국에서 참석해 주시는 Dr. Chun Hwang (Utah Valley Medical Center, USA.), 심장해부학 서정욱 교수님(서울의대 병리학), 심장영상 손대원 교수님 (서울의대), 그리고 3 차원 매핑 해외 공학 전문가들을 연자로 모셨습니다. 또한 국내 최고의 부정맥 강사진을 모시고 잘 준비된 알찬 Educational Course를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부디 많이 참석하셔서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대한부정맥학회 회원들이 세계적인 대가들로 발돋움하는 요람이 되길 꿈꾸어 봅니다.

부정맥을 사랑하시는 모든 선생님들을 2017 ERC-II 에서 뵙게 되기를 고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부정맥학회
회장 김영훈




>